33떡볶이는?

33떡볶이는 식품 제조기업 (주)산돌식품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입니다.
우리는 33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미래에도 언제나 노력할 것입니다.

33떡볶이는 최상의 맛을 위해
최고의 재료만 고집합니다.

자신없는 메뉴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33메뉴에는 개발에 참여한 여러 사람들의 혼이 깃들어져 있으며 그만큼 ‘맛’에 자신 있는 메뉴만 선보입니다.

가맹점 사장님이 행복해야
소비자가 행복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맹점 사장님이 행복해야 비로소 요리를 먹는 소비자가 행복합니다.
33은 가맹점 사장님이 곧 브랜드라는 마음으로 언제나 사장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재료 선정만 1년이 걸렸습니다.

33메뉴의 시작은 재료 선정부터 입니다. 최상의 김을 찾기 위해서만 1년 동안 전국 각지를 누볐습니다. 모든 메뉴의 재료선정에 있어서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재료만 선별해서 사용합니다.

본사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본사 제조공장을 통한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시킵니다.
본사 교육을 통해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로서 필요한 모든 영역의 교육을 제공하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본사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본사 제조공장을 통한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시킵니다.
본사 교육을 통해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로서
필요한 모든 영역의 교육을 제공하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본사 자체 제조공장 보유로 업계 최저 원가율 유지

33떡볶이 모기업 (주)산돌식품에서 생산한 식재료들을 가맹점에 직접 유통합니다.

분식창업,
이렇게 쉬운거였어?

모든 메뉴 소스화 및 간단한 레시피로 초보자도 손쉽게 운영 가능합니다.

이호성 대표가 이야기하는 33떡볶이

Q) 청우림 & 산돌식품을 운영하시다가 분식 프랜차이즈를 오픈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오랜 기간 제조업을 운영하면서 개발해온 맛있는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맛 보이고 싶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다양한 사업 형태로의 발전을 모색하게 되었고 프랜차이즈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 33떡볶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가장 자신 있으면서 좋아하는 메뉴를 브랜드로 만들어 승부하고 싶었습니다.
국물떡볶이, 꼬마김밥 등은 이미 대중적인 메뉴이지만 맛에 대한 자부심이 있었기에 과감하게 선택하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Q) 33떡볶이가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A:첫째, 어느 본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원자재의 품질 및 가격이 경쟁력입니다.
식품 연구소에서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과 품질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대부분의 재료를 직접 생산함으로 어느 브랜드보다 원자재 가격 비중을 낮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둘째, 메뉴 종류가 심플하고 조리가 간편해 타 분식 브랜드보다 매출이 높고 운영이 효율적입니다.

Q) 마지막으로 33떡볶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한 말씀해주신다면!

A:창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와 함께 창업하고자 하는 업종에 대한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순간의 유행에 의존한 창업은 성공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일단 오랜 고민과 준비 끝에 시작하겠다고 마음을 잡으셨다면 본사를 100% 신뢰하고 본사로부터의 지원과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상호 간의 지속적인 의사소통이 중요합니다.
자기 브랜드를 걸고 운영하는 매장이 힘들고 어려워지는 상황을 방치하는 본사는 없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BI

33떡볶이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YELLOW & RED 활용
각 메뉴들을 의인화 하여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다채로운 캐릭터 개발

Brand Character

Brand Mark Color

오시는 길

  • (서울사무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16길 2-6 2층

  • (본사)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설악로 1009-10
33떡볶이는?

33떡볶이는?

33떡볶이는 식품 제조기업 (주)산돌식품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입니다.
우리는 33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미래에도 언제나 노력할 것입니다.

33떡볶이는 최상의 맛을 위해
최고의 재료만 고집합니다.

자신없는 메뉴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33메뉴에는 개발에 참여한 여러 사람들의 혼이 깃들어져 있으며 그만큼 ‘맛’에 자신 있는 메뉴만 선보입니다.

가맹점 사장님이 행복해야
소비자가 행복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맹점 사장님이 행복해야 비로소 요리를 먹는 소비자가 행복합니다.
33은 가맹점 사장님이 곧 브랜드라는 마음으로 언제나 사장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재료 선정만 1년이 걸렸습니다.

33메뉴의 시작은 재료 선정부터 입니다. 최상의 김을 찾기 위해서만 1년 동안 전국 각지를 누볐습니다. 모든 메뉴의 재료선정에 있어서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재료만 선별해서 사용합니다.

본사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본사 제조공장을 통한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시킵니다.
본사 교육을 통해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로서 필요한 모든 영역의 교육을 제공하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본사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본사 제조공장을 통한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시킵니다.
본사 교육을 통해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로서
필요한 모든 영역의 교육을 제공하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본사 자체 제조공장 보유로 업계 최저 원가율 유지

33떡볶이 모기업 (주)산돌식품에서 생산한 식재료들을 가맹점에 직접 유통합니다.

분식창업,
이렇게 쉬운거였어?

모든 메뉴 소스화 및 간단한 레시피로 초보자도 손쉽게 운영 가능합니다.

이호성 대표가 이야기하는 33떡볶이

Q) 청우림 & 산돌식품을 운영하시다가 분식 프랜차이즈를 오픈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오랜 기간 제조업을 운영하면서 개발해온 맛있는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맛 보이고 싶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다양한 사업 형태로의 발전을 모색하게 되었고 프랜차이즈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 33떡볶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가장 자신 있으면서 좋아하는 메뉴를 브랜드로 만들어 승부하고 싶었습니다.
국물떡볶이, 꼬마김밥 등은 이미 대중적인 메뉴이지만 맛에 대한 자부심이 있었기에 과감하게 선택하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Q) 33떡볶이가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A:첫째, 어느 본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원자재의 품질 및 가격이 경쟁력입니다.
식품 연구소에서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과 품질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대부분의 재료를 직접 생산함으로 어느 브랜드보다 원자재 가격 비중을 낮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둘째, 메뉴 종류가 심플하고 조리가 간편해 타 분식 브랜드보다 매출이 높고 운영이 효율적입니다.

Q) 마지막으로 33떡볶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한 말씀해주신다면!

A:창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와 함께 창업하고자 하는 업종에 대한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순간의 유행에 의존한 창업은 성공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일단 오랜 고민과 준비 끝에 시작하겠다고 마음을 잡으셨다면 본사를 100% 신뢰하고 본사로부터의 지원과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상호 간의 지속적인 의사소통이 중요합니다.
자기 브랜드를 걸고 운영하는 매장이 힘들고 어려워지는 상황을 방치하는 본사는 없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BI

브랜드 BI

33떡볶이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YELLOW & RED 활용
각 메뉴들을 의인화 하여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다채로운 캐릭터 개발

Brand Character

Brand Mark Color

오시는 길

오시는 길

  • (서울사무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16길 2-6 2층

  • (본사)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설악로 1009-10